팔리는 마케팅 서비스

2023년 수행가능 프로젝트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팔리는 마케팅’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홈페이지 메인에서 이야기하는 내용을 주의 깊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작은 회사입니다. 그래서 프로젝트를 진행시 많은 인원이 투입되지 못합니다. 그러나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요청을 해주셔서 항상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혹시 연락주셔도 바로 프로젝트를 진행하지는 못합니다. 지금 문의 주셔서 계약을 해도, 아마 수개월후에 스케쥴이 잡힐것입니다. 

사실 프로젝트를 동시에 많이 진행하지 못합니다. 해당 회사의 경쟁 분석하고, 회사 분석해서 마케팅 시스템 설계하고, 그 회사의 역량 분석하고, 그 핵심 역량을 투여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내려면 사실 에너지가 많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많이 수행하지 못합니다. 

그래도 진단 및 설계 서비스는 1~2주내에 바로 가능합니다. 진단 및 설계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저희가 고객님과 날짜를 협의후에 직접 고객님 회사에 방문해서 대표님을 만나서 협의를 합니다. 마케팅 현황, 마케팅 계획, 마케팅 자원, 회사 분석, 제품 분석, 대표님 분석, 경쟁 분석을 통해서 최적화된 인바운드 마케팅 시스템을 설계해드리는 것은 가능합니다.  

저희 마케팅 프로젝트 주요 고객사는 중소기업입니다. 중소기업은 대표님의 목표와 철학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대표님을 만나지 않으면 마케팅 프로젝트는 대부분 잘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표님이 있는 상태에서만 미팅을 진행합니다. 직원분들을 무시해서가 아니라, 대표님이 마케팅 전반에 대해서 이해를 하지 못하면, 실제 마케팅 프로젝트도 잘 진행이 안되고, 해도 결과가 잘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희가 프로젝트가 불가능한 분야가 있고, 가능한 분야가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잘 보시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젝트 진행하지 않는 회사
    • 마케팅 물량 싸움이 되는 시장에 속한 경우
      • 다른 회사의 제품을 유통만 하는 경우
      • 저관여 상품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가 마케팅의 주요 타겟 목표인 경우
      • 가격이 해당 제품의 주요 구매 결정 요소인 경우
      • 위의 경우에 마케팅 물량을 대거 투하해야 하는데, 저희 회사는 그런 대량 마케팅을 하기게 적합한 구조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 마케팅을 해도 에너지가 쌓이지 않는 회사
      • 중소기업이 너무 많은 상품을 취급하는 경우 
      • 중소기업의 사업방향이 너무 여러 갈래인 경우
      • 사업은 원래 거짓말도 적당히 하고, 적당히 남도 속이면서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대표가 운영하는 회사인 경우
      • 위의 경우는 마케팅을 해도 어느 임계점을 돌파하지 못하였습니다. 마케팅의 결과와 회사의 에너지가 모아지면서 그 에너지가 고객과 시장으로 분출이 되어야 하는데, 이런 경우는 그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위의 경우는 의뢰를 해주셔도 진행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서로에게 득이 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 프로젝트 진행 가능한 회사
    • 일반 중소 제조기업
    • B2B 기업
    • 전문직 서비스업
    • 글로벌 마케팅이 필요한 수출 기업
    • 소비재이지만 고관여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 즉, 나는 내 사업군의 분야에서 정말 해 볼만한 제품을 만들었고, 계속 업그레이드 해 나갈 것인데, 알려지지 않아서 사업이 잘 진행되지 않는 다고 하는 경우

마케팅 프로젝트 상품

1단계 : 진단 및 설계

설계후에 직접 회사에서 할수 있도록 교육 상품까지 제공해드립니다.

  • 현재 마케팅 현황 분석
    • 1회 방문 – 고객사로 방문하여 각종 정보를 취합하고, 고객사에서 제공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 분석 및 설계 : 1회차 방문을 통해서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진단 및 설계를 진행합니다.  
    • 2회 방문 : 진단 및 설계자료를 가지고 2회차 미팅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설명드리고, 회사에서 직접 해 나갈수 있는 방안을 알려드립니다. 물론 ‘진단 및 설계’ 상품 이용하셔도 직접 구축해드리지는 않습니다. 
  • 분석 내용
    • 회사 분석
    • 고객 분석
    • 대표 분석
    • 제품 분석
    • 경쟁 분석
  • 마케팅 목표 확인 및 설정
  • 마케팅 시스템 설계
    • 홈페이지
    • 블로그
    • 유튜브
    • 광고
    • 랜딩 페이지
  • 콘텐츠 구조화 맵 설계
    • 콘텐츠 맵 설계
    • 실행 절차 프로시저 제공  
  • ‘팔리는 마케팅’ 전체 셀프 온라인 교육 과정 전체 이용 티겟 제공
    • 대표님이나 직원이 직접 프로젝트를 해 나갈수 있으면 그렇게 할 수 있도록 저희가 교육용으로 제공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총 동영상 50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것을 공부해서 직접 시행할수도 있습니다.  

2단계 : 시스템 구축 및 콘텐츠 작업

설계와 교육을 받고, 빠르게 진행하고 싶은 경우에 저희 회사에 직접 의뢰하는 상품입니다.

  • 실제 설계된 것을 구축하는 단계입니다. 
  • 저희가 1단계에서 드리는 온라인 교육을 통해서 직접 수행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공부해서 하기가 어렵다고 느끼시거나, 저희를 통해서 빠르게 진행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2단계 ‘시스템 구축 및 콘텐츠 작업’ 상품을 이용하심면 됩니다. 물론 2단계 상품을 이용하셔도 마지막에 담당자 교육은 진행합니다. 
  • 1단계 ‘진단 및 설계’를 통해서 진행한 경우에만 2단계가 진행되며, 2단계 진행시에는 1단계 비용을 차감해드립니다. 
  • 작업내용
    • 서버 세팅
    • 홈페이지 세팅
    • 콘텐츠 작업
    •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
    • 마케팅 시스템 장착
    • 콘텐츠 배포
    • 튜닝
  • 가격 
    • 업체별로 상이합니다. 마케팅 현황, 마케팅 목표, 경쟁 강도, 콘텐츠 작업량에 따라서 천차만별입니다. 그래서 비용이 얼마다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1단계 상품을 진행한후에 정확한 견적이 나오게 됩니다. 물론 1단계에서 저희 온라인 교육 상품을 수강후에 직접 수행하시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기는 합니다. 
    • 작은 프로젝트는 1천만원 내외입니다. 
    • 큰 프로젝트는 수천만원 내외입니다. 
    • 자세한 금액은 진단, 설계후에 제시됩니다. 

문의하기

아쉽게도 많은 분들이 저와 함께 해주셔서, 2023년 수행가능한 프로젝트가 마감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연락해서 의논하고자 하는 분이 있다면 아래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올해 더 이상 프로젝트를 수행하지 못하는점 양해 바랍니다. 

현재 회사 홈페이지, 블로그, 마케팅 현황, 마케팅 목표, 경쟁사, 금년 마케팅 계획등 자유롭게 기술 바랍니다. 최대한 많은 내용을 자세히 기술해 주시면, 제가 고객님을 좀 더 많이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